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 2기 운영…“제품 구매도 가능”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 2기 운영…“제품 구매도 가능”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06 13: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 2기를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52.9㎡(16평) 규모로 중소 파트너사 ‘우수상품 체험관’을 조성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 옆에 비치한 제품소개서 내 QR코드를 인식하면, 파트너사별 온라인 판매채널로 연동돼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우수상품 체험관’은 롯데하이마트가 중소 파트너사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특히, 우수상품 체험관 2기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송파구청과 연계해 송파구 소재 중소 파트너사를 중점적으로 모집했다. 체험관은 오는 8월 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우수상품 체험관에서는 중소 파트너사의 31가지 우수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지난 우수상품 체험관 1기에서 선보인 제품 중 고객 반응이 좋았던 17개 제품과, 송파구청과 함께 선정한 14개 제품으로 구성한다.

일반가전·건강 및 뷰티가전·스마트상품으로 구성한다. ‘휴대용 무선 블렌더’와 ‘포인원 하이브리드 무드등’은 ‘마켓에이치’에서 개발한 상품이다.

휴대용 무선 블렌더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컵이 잘 결합됐는지 인식하는 안전 센서가 있으며, USB로 간편하게 충전해 최대 30번까지 이용할 수 있다.

6중 칼날로 분당 최대 2만 5000번 회전한다. ‘포인원 하이브리드 무드등’은 다용도 제품이다. 하단에 부착된 스피커를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해 음악 청취와 통화가 가능하다. LED 무드등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스마트폰을 올려 무선 고속 충전도 할 수 있다.

건강가전과 뷰티가전도 있다. ‘엠테이크’가 선보이는 ‘UVC 살균텀블러’는 위생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제품 상단 전원버튼을 2회 터치하면 5분 살균이 진행되며, 2초간 터치하면 간편하게 15분 살균을 할 수 있다.

LED 전원버튼은 잔여 배터리 양에 따라 3가지 색으로 빛을 내 쉽게 충전 필요 여부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중 단열 진공 구조로 보온과 보냉이 용이하다.

뷰티기업 ‘루토닉스’는 ‘볼륨부스터 두피관리기’를 선보인다. 미세전류를 통해 두피 진피층까지 화장품 앰플 성분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두피 장벽·탄력·각질 등을 골고루 관리해줘 두피 건강을 개선해준다.

‘비코어랩’에서 선보이는 ‘뮤란트 C3 LED 무드등 고속 무선 충전기’는 LED 무드등을 11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상품이다. 자연 빛과 유사한 촛불 모드를 지원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과 유선 충전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우수상품 체험관’에 방문하면 여러 중소 파트너사의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한율희 준법경영부문장은 “중소 파트너사의 우수한 아이디어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수상품 체험관’ 2기를 운영한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