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빛나는 동행’ 영상, 숭례문 외벽에 3일간 송출

중기부 ‘빛나는 동행’ 영상, 숭례문 외벽에 3일간 송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3 1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캠페인 영상
화합과 공존의 메시지 담아
7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송출

중소벤처기업부는 숭례문(남대문) 외벽에 비대면 시대에 더욱더 부각되는 화합과 공존의 메시지를 담은 ‘빛나는 동행’ 영상을 7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3일간 송출한다고 밝혔다.

 

송출되는 미디어영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내수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대·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캠페인 영상으로, 세상에 수많은 아름다운 나비들의 색상이 입체적·공간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겹쳐입기(layering) 방식으로 빛과 색깔을 표현해 영상을 제작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미디어 파사드 ‘빛나는 동행’ 영상은 7월 2일(목)부터 7월 4일(토) 동안 저녁 8시~11시까지 계속해서 번갈아가며 숭례문(남대문) 외벽으로 송출된다.

 

이와 함께, 7월 4일 코엑스(COEX) 앞 영동대로 삼성역에서 봉은사역까지 ‘빛나는 동행’을 주제로 한 나비 모양의 조명설치작품(light installation)을 21개소 설치하고, 7월 9일에는 코엑스 동측 광장 계단 앞 공간에도 나비 모양의 조형물을 설치해 7월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라고 중기부 관계자는 전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kjs@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