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펜트하우스2’ 김소연·엄기준, 강제 결혼하는 천서진…이대로 몰락하나?

SBS ‘펜트하우스2’ 김소연·엄기준, 강제 결혼하는 천서진…이대로 몰락하나?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19 13: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SBS는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김소연과 엄기준의 피비린내 나는 앞날을 예고하는 ‘최악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고 19일 밝혔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무엇보다 상상 그 이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펜트하우스2’는 지난 한 주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순간 최고 시청률, 수도권 시청률, 2049 시청률, 화제성, VOD 조회수 등 각종 부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주단태(엄기준)에게 파혼을 요구한 천서진(김소연)은 주단태가 고용한 가짜 형사(김광규)에게 수위 박씨를 매수한 것도, 배로나(김현수)를 죽인 것도 자신이 벌인 짓이라고 소리치면서 주단태가 놓은 덫에 걸려들었다.

“어떻게 해야 은별(최예빈)이의 가슴이 찢어지게 아플 수 있을까?”라고 섬뜩한 본색을 드러낸 주단태에게 무릎 꿇은 천서진은 결국 주단태의 계획대로 결혼식을 준비했다. 이와 관련 김소연과 엄기준이 극과 극 표정으로 드리우고 있는 ‘최악 결혼식’ 현장이 포착돼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극중 천서진과 주단태가 헤라팰리스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장면에서 천서진은 수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신부 입장을 하면서도 슬픔과 허탈함이 교차 된 얼굴을 드리운다. 반면 주단태는 사람들을 향해 섬뜩함이 서려 있는 미소를 보이며 천서진이 이대로 주단태의 손아귀에 들어가 몰락하게 될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야기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소연과 엄기준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황 속에서 캐릭터를 유연하게 변주하는 입체적 연기로 연기파 배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소연은 극중 주단태의 계략 속에서 강제 결혼을 하게 된 이번 ‘최악 결혼식’ 현장을 통해 절망과 분노, 후회와 회한이 담겨있는 표정만으로 천서진이 처한 상황을 낱낱이 그려내 현장에 탄성과 소름을 자아냈다. 더불어 엄기준은 완벽함 속에 가려져 있던 섬뜩한 민낯을 꺼내 든 눈빛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장악했다.

제작진은 “주단태의 손아귀에 꼼짝없이 들어가게 된 천서진이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주목해 달라”며 “9회에서는 극을 뒤흔들 핵심적인 반전의 카드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9회는 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SBS ‘펜트하우스2’]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