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참여…필라테스 화보로 선한 영향력 전해

강예빈, 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참여…필라테스 화보로 선한 영향력 전해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31 13: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케이웨이브엑스는 강예빈이 참여한 글로벌 한류 매거진의 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고 31일 밝혔다.

케이웨이브엑스는 ‘케이웨이브엑스’라는 프리즘을 통해 뻗어 나가는 각 알파벳마다 의미를 담아내, 유니크한 로고와 화보를 표현한다.

이중 케이웨이브엑스 캠페인은 알파벳 ‘C’로서 아티스트가 갖고 있는 임팩트를 선한 영향력으로서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것에 집중한다. 캠페인 화보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화보 키워드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고 귀를 기울이자는 의미의 ‘이너’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소문난 강예빈이 몸의 밸런스와 이너 피스를 위해 필라테스에 집중한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강예빈은 고난도의 필라테스 동작을 완벽히 소화하면서도 여유로운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특히 군살 없는 몸매와 유연한 실루엣을 강조한 애슬레저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강예빈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화보 촬영 장소는 실제 강예빈이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는 필러스 한티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화보의 전문성과 안전을 위해 강예빈의 필라테스 선생님인 필러스 한티점 대표의 자문을 받아 진행된 것으로 전한다.

한편, 방송인 강예빈의 긍정의 의미를 담은 필라테스 화보 및 비하인드 영상은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케이웨이브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케이웨이브엑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