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청년기업 온라인 판로 개척 나서‥올해 20여개사 지원

경기도주식회사, 청년기업 온라인 판로 개척 나서‥올해 20여개사 지원

  • 기자명 김영일
  • 입력 2021.03.17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최근 코로나19로 많은 중소기업들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유망 청년 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한 판로개척과 제품 판매 증진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우수기업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이 같은 내용의 ‘2021년 경기도 청년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을 추진,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선정된 업체에게는 올해 12월 31일까지 국내 대형 온라인 유통몰 입점(상품등록 및 판매 등), 판매 촉진 프로모션(쿠폰 행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각종 제반활동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청년 기업으로, 서류심사와 선정위원회 평가를 거쳐 20여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청년 기업이란 대표자가 만 20세부터 39세에 해당하는 기업을 말한다.

평가항목은 ▲경쟁력 ▲신뢰성 ▲구체적 사업화 ▲기대효과 등이다. 단, 중소기업 범위에 속하지 않은 기업이나 최근 2년간 본 사업에 선정된 동일 상품은 참여를 제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17일부터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 사업을 통해 많은 청년 기업들이 온라인 사업 혜택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내 우수 기업들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kill01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영일 kill01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