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상품 출시...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상품 출시...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2.21 13: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넷마블은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IP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첫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제2의 나라에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후냐’를 활용한 후냐 인형, 후냐 키링을 비롯해 직소퍼즐, 마우스 장패드, PVC 마우스패드, PVC 키링, 데코스티커 등 7종이라고 소개했다.

이 중 직소퍼즐과 마우스 장패드에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에너지 드링크 5개 쿠폰과 장비소환 10회 쿠폰이 각각 포함돼 있다고 안내했다.

제2의 나라 캐릭터 상품은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넷마블스토어에는 해당 상품 외에도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쿵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제2의나라를 좋아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트랜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IP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