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생산성경영시스템' 국내 최고 수준 ‘레벨 8’ 획득

LIG넥스원 '생산성경영시스템' 국내 최고 수준 ‘레벨 8’ 획득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1.12.06 14: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IG넥스원 임직우너들이 생산성경영시스템 심사에서 국내 최고 '레벨 8'을 획득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LIG)

 

[더퍼블릭=홍찬영 기자]LIG넥스원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생산성경영시스템(PMS, Productivity Management System) 심사에서 국내 최고 '레벨 8'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PMS인증제도는 기업 경영시스템의 역량수준을 진단해 기업의 체계적인 혁신활동을 통한 생산성 향상을 유도하는 서비스로 산업발전법 제30조에 근거를 둔 기업 생산성 향상 프로그램이다.
 

LIG넥스원은 2013년 국내 기업 최초로 레벨 7 인증을 받은 데 이어 2016년에도 최고 레벨 7+을 획득한 바 있다. 2018년도에 진행된 갱신 심사에서도 최고 레벨 7+을 연이어 획득하며 최고 수준의 기업 경영시스템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LIG넥스원은 지난달 15일부터 4일간 진행된 PMS인증 현장심사에서 △리더십 △혁신 △고객 △측정・분석 및 지식관리 △인적자원 △프로세스 범주에서 레벨 8을 획득했다.
 

특히, 우주항공・AI 등 방산과 민수 전 분야에 걸친 적극적인 투자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통합솔루션 제시에 대한 비전을 인정받아 전 분야에서 독보적인 점수를 획득했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혁신활동을 개발·생산·사업관리 등 전 부문에 걸쳐 수행하고 있다”며 “경영시스템이 고도화 되는 환경 속에서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