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어른들은 몰라요’... 이유미와 안희연의 ‘박화영’ 외전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 ‘어른들은 몰라요’... 이유미와 안희연의 ‘박화영’ 외전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1.05.04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영화 ‘어른들을 몰라요’를 KT의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에서 오리지널 영화로 만난다.


‘어른들은 몰라요(제작: 리틀빅픽쳐스, 등급: 청소년관람불가)’는 지난 4월 15일 개봉 이후 누적관객 3만명을 돌파하며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 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 차 동갑 내기 친구 주영(안희연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10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메가박스상과 KTH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영화의 내용이 다소 자극적이고, 시선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10대 가출 청소년들의 세계를 날 것 그대로 보여주었으며, 탁월한 연기력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또한 ‘어른들은 몰라요’는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의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한 영화인 ‘박화영’에 이은 영화감독 이환의 두 번째 영화다.
 

이 영화는 ‘박화영’에 등장했던 배역인 세진의 이야기를 가져와 만든 일종의 ‘외전’ 형식을 취하고 있다.
 

감독 이환, 배우 이유미가 ‘박화영’에 이어 두 번째로 만나는 작품이자, 배우 이유미와 안희연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Seezn 베이직 월정액 고객이라면 오는 5월 6일부터 Seezn 앱과 PC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