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물고기를 찾아서’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물고기를 찾아서’ 업데이트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5.13 14: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물고기를 찾아서’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낚시 실력이 없는 ‘피리쿠스’를 도와 전설의 물고기를 낚는 이야기로, 새로운 시스템 ‘낚시’를 경험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 낚시 도감을 채우고 수집 과제를 달성하면 ‘이마젠’, ‘하우징 오브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낚시를 하다보면 물고기 외 다른 것들이 낚일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이용자는 숨겨진 퀘스트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일정 기간 열리는 낚시 리그에 참가하면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으며, 낚시 상점에 물고기를 납품하면 낚시 관련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재화를 받는다고 소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를 기념한 코스튬과 탈 것, 이마젠도 새롭게 추가됐다고 밝혔다.

신규 코스튬은 물고기를 모티브로 한 의상과 머리장식이며, 탈 것은 오리 배 콘셉트의 ‘꽥꽥이’라고 말했다.

신규 이마젠 ‘사보우’(4성 희귀)는 동행하면 전체적인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PvP 콘텐츠에서 매우 강력한 조력자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이외에도 신규 콘텐츠 ‘성간우주 정화’가 업데이트됐다고 전했다.

‘성간우주 정화’는 높은 난이도의 보스 던전으로, 클래스 스킬을 활용한 공략의 재미가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신규 콘텐츠 ‘수정구’ 제작·성장에 필요한 재료가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6월부터는 랭킹 시스템이 추가되어 랭킹에 따른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안내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낚시 관련 미션을 수행한 이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하고, ‘뒤틀린 경계선’을 2회 참가하면 ‘프리미엄 요리’, ‘각인석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콘텐츠 ‘수정구’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지침석’, ‘도전카드’, ‘수정구 제작·성장 재료’, ‘수정구 소환쿠폰’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