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IT 기반 탄소중립 교육지도 강사 양성과정’ 개설… "경력단절 구직자, ESG 강사로 육성"

SK C&C, ‘IT 기반 탄소중립 교육지도 강사 양성과정’ 개설… "경력단절 구직자, ESG 강사로 육성"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12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SK C&C

 

[더퍼블릭 = 최얼 기자] SK(주) C&C는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함께 경력 단절자들을 대상으로 ‘IT 기반 탄소 중립 교육 지도 강사 양성 과정’ 교육생을 모집할 방침이다.

 

SK C&C는 12일 “경기도 내 거주자 중에서 경력 단절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거나 환경·IT 융합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든 교육 과정은 무료이며, 이수자에게는 일선 학교 현장에서 지도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취업 기회를 지원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교육프로그램의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다음 달 3일 최종 합격생을 발표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교육생들은 6월 7일부터 28일까지주 4회, 하루 2시간에 걸쳐 환경 분야 이론과 철학, IT플랫폼 교육 프로그램 등을 배우게 된다.

SK C&C의 ESG 실천 모바일 앱 ‘행가래’가 교구재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한다. 한윤재 SK C&C CPR담당은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ESG 경영 확산 방안 중 하나로 경력 단절 인재들을 ESG 강사로 육성하는 교육 과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