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자연주의 브랜드 화장품 '식물원' 출시

아성다이소, 자연주의 브랜드 화장품 '식물원' 출시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2.04.26 14: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식물원'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식물원’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를 할 수 있게 기초 라인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고, 수딩젤, 토너, 폼클렌징 등 총 20여 종을 선보인다.

‘알로에 프레시 수딩 라인’은 수분 공급이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다이소에 따르면 ▲수딩젤은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이 가능하고 수딩 마스크 시트는 고농축 앰플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수딩 미스트는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달아오른 얼굴부터 바디, 머리끝 등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병풀 클리어 라인’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타입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토너는 대용량(300ml)으로 출시됐다. 


‘감귤 비타 라인’은 제주 감귤 추출물이 함유돼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상품이다. 

토너는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감귤 추출물과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화장품이다. 톤업 선크림은 ‘화이트 베이스’로 톤업효과가 있으며 남녀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남성을 위한 ‘허브트리 옴므 라인’은 허브 추출물을 담아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달라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코스메틱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