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국시장서 다이나프로 ‘XT’와 ‘AT2 Xtreme’ 출시

한국타이어, 미국시장서 다이나프로 ‘XT’와 ‘AT2 Xtreme’ 출시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0.07 14: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신상품 러기드 터레인 타이어 ‘다이나프로 XT’와 올 터레인 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Xtreme’을 미국시장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미국시장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히며,이를 통해 미국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미국시장에 진출한 ‘다이나프로 XT’는 한국타이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러기드 터레인 세그먼트로 구성됐다.

또 견고성이 높은 다각형의 블록과 거친 노면조건에서 뛰어난 오프로드 구동력을 발휘하는 넓은 지그재그 홈을 갖고 있다.

뿐만아니라, 펑크로부터 보호하는 강한 톱니 사이드월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돋보이며,눈길 제동성능을 인증하는 3PMSF 인증도 탑재돼 혹독한 겨울에도 탁월한 성능을 뽐낸다.

이외에도 최적화된 패턴으로 배열된 피치 변형 기술과 노면과의 충격을 최소화하는 챔퍼 처리된 모서리, 노면 소음을 흡수하는 숄더 블록 쿠션 등을 이용해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 다른 상품인 ‘다이나프로 AT2 Xtreme’는 ‘다이나프로 AT2(Dynapro AT2)’의 후속 모델이다.

전신 ‘다이나프로 AT2’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하기도 했다. 레드닷 어워드는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해당 제품은 6만 마일 마일리지를 보증하는 긴 주행거리와, 공격적인 디자인의 숄더와 사이드월, 향상된 소음 감소 능력을 갖췄다.

또 3PMSF 인증을 받고, 다각적인 홈과 사이프로 제작돼 젖은 노면과 험한 눈길에서도 강화된 제동성능을 제공한다.

(이미지제공-한국타이어)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