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英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후원

한국타이어, 英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후원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5.17 14: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영국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를 2회 연속 공식 후원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9년 처음 개최된 '슈퍼카 페스트'를 공식 후원해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지원한 데 이어 한층 돈독해진 파트너십으로 2회 연속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슈퍼카 페스트'의 공식 행사는 2번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는 오는 5월 30일, 영국 노샘프턴셔 주 지역 비행장 '시웰 에어러드롬'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에선 다양한 클래식카와 슈퍼카, 모터스포츠 차량들이 전시되며 ▲시범 운행, ▲산업전시회 ▲음악공연 ▲모터스포츠 백스테이지 '패독' 체험 등이 진행된다.

두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힐'은 8월 29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로 개최된다.

이 행사에선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슈퍼카들의 레이스와 함께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에서 진행됐던 전시·체험행사들이 진행된다.

한국 타이어는 이번 행사에 ▲‘벤투스 S1 에보3’ ▲올웨더 타이어 ‘키너지 4S2' 함께 ▲’레디컬‘스포츠카를 출시할 예정이다.

'벤투스 S1 에보3'는 고속 주행 성능과 조종 안정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타이어로, 안정적인 접지력, 핸들링 성능, 정숙성,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까지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너지 4S2'는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뿐만 아니라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해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두 제품은 유력 타이어 전문 매체들이 진행한 타이어 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획득하여 소비자 및 전문 기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제품들이다. 한국타이어는 이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세계적인 명성의 유력 타이어 전문 매체들이 진행한 타이어 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획득하며 소비자 및 전문 기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 한국타이어)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