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수험생 위한 PC 등 가전제품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수험생 위한 PC 등 가전제품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11.18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고했다능 특집’ 행사를 한다. 수험표를 지참하고 제품을 10만원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상당 BBQ 치킨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멤버십을 처음 가입한 수험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1000점을 적립해준다. 두 이벤트는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 중 당첨자를 선정해 경품을 전달한다. IT기기 동시 구매 소비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 워치 및 블루투스 이어폰 등 IT기기 행사상품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롯데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을 즉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9일부터 4일동안 인기상품 50여 가지를 한정수량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기 브랜드 PC기기부터 위니아딤채 스탠드 김치냉장고, 하이메이드 마사지건까지 다양하다. 특히, 학생들이 수업이나 취미활동 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 행사상품은,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최대 23% 저렴하다.

아울러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구매하는 행사상품에 따라 5%를 추가 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인 하이메이드 마사지건은 50% 이상 저렴한 4만9000원에 구매할 수 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11월 말일까지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삼’ 행사를 한다. 데스크탑,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블폰, 애플 아이패드 등 IT기기 및 이미용가전부터 영양제 등 비가전까지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PC기기는 최대 42%, 마사지건 등 소형 건강가전은 최대 36%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220만원대 LG전자 노트북 그램17은 한정수량 130만원대에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7%를 최대 17만5000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이 밖에도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30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등 경품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된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학부모의 노력을 조금이나마 격려하고 힘이 되고자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평소 관심있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