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강남누리' 제18호 발간...‘소통하고 자기개발하며 친절한 공단’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식지 '강남누리' 제18호 발간...‘소통하고 자기개발하며 친절한 공단’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3.03 14: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누리>는 전자북 링크를 통해 손쉽게 접속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 발간한 소식지 <강남누리> 제18호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소식지 <강남누리> 제18호를 발간했다. <강남누리> 제18호는 2022년 첫 소식지이며 작년보다 10페이지 증면, 발간횟수를 1회 추가하여 올해 총 6회 발간 예정이다.


2022년 공단의 목표인 ‘소통하고 자기개발하며 친절한 공단’을 주제로 꾸며졌으며 소통 부분에는 직장 내 소통하는 방법을 담은 ‘소통의 신’, 자기개발 부분에는 직장과 학업을 병행하며 자기개발하는 직원의 인터뷰, 친절 부분에는 공단 친절직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의 인터뷰와 친절사례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주민과 공감행정을 이루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봄철 환절기 건강관리법’,‘법률상식’,‘시사상식’등을 담고 있으며 공단의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 안내와 혜택을 소개하며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체육·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이밖에도 공단의 각 부서가 준비한 소식들과 새해인사, 작년 공단의 성과를 알 수 있는 신규 인증과 표창 소식을 게재하여 주민과 공단을 이어주는 창구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강남누리>는 전자북 링크를 통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공단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공단 홍보게시판(DID), 체육시설, 평생학습관 등을 통해서 독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