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소상공인에 든든한 울타리 될 것...정권 교체는 그 첫걸음"

윤석열, "소상공인에 든든한 울타리 될 것...정권 교체는 그 첫걸음"

  • 기자명 김영일
  • 입력 2022.01.31 14: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설 명절 인삿말을 전해왔다.

31일 윤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명절 연휴에도 삶의 현장에서 헌신하고 계신 모든 분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명절 인사를 게재했다. 


윤 후보는 "설을 앞두고 코로나 확진과 입원환자가 급증해 걱정이다. 의료진의 헌신으로 이겨내고 있다"며"모든 환자 분들의 쾌유를 기원하며, 그 곁을 지켜주신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취업과 시험 준비로 미처 발걸음을 옮기지 못한 분들도 계신다"며"어렵고 힘든 시간이지만 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공정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엄숙히 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따뜻한 명절일수록 우리 사회에 더욱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이 계신다. 한부모, 아동,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자영업자, 소상공인 모두 어려운 시간을 묵묵히 감내하고 또 이겨내고 계신다"며"이분들 모두가 우리의 이웃이자 가족이다. 그러기에 한 분, 한 분 놓칠 수 없는 분들이다"라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저는 기회가 있을때 마다 자영업자, 소상공인, 그리고 어려운 이웃을 보다 두텁게 지원하고, 이 분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드리겠다고 약속드렸다"며"책임있는 변화로 희망을 만들 책임은 저와 국민의힘에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권교체는 그 첫걸음입니다. 낡은 이념으로 국민 편가르지 않고, 경제 도약을 이루는데 모든 역량을 모으겠다"며"나라의 번영을 열어가는 그 토대를 탄탄히 닦겠습니다. 분열이 아닌 통합의 대한민국으로 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 윤석열 페이스북]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kill01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영일 kill01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석열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