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선]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지지 선언 '잇따라'

[6.1지선]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지지 선언 '잇따라'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2.05.18 14: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주족구협회.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선거캠프 제공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충북희망발전포럼이 18일 국민의힘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지지를 선언했다.

최영기 충북발전희망포럼 회장을 비롯한 임원·회원 500여 명은 “우리는 이번 6.1지방선거에서 국민의 힘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 후보의 공약이 청주시 발전과 청주시민의 행복에 부합된다고 판단했다”며 “청주시를 명실상부한 중부권 핵심도시이자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글로벌 명품도시로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같은 날 청주족구협회 신길수 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회원들도 이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신 회장은 “청주 체육계 발전을 위한 적임자는 이범석”이라며 “청주시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육시설 등 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16일 청주청년예술인협회가 이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청주지역 청년 예술가들로 이뤄진 청주청년예술인 70여 명은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청년 예술인을 위한 지원센터, 공연장 등에 대한 운영과 로컬 큐레이터 육성·지원 등 청년예술인을 위한 지원을 요청했다.

같은날 오후에도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원이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고, 오는 20일 한국노총 건설노조도 이 후보 지지를 선언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각계각층의 많은 분들이 지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청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ohhj2385@daum.net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