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21년 9급공무원 합격 강좌 ‘1+1 평생패스’ 5월 개강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21년 9급공무원 합격 강좌 ‘1+1 평생패스’ 5월 개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10 15: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고 있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이 5월 개강에 맞춰 1:1 학원 상담을 진행하고, ‘1+1 평생패스’의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1+1 평생패스로 2022년 지방직 시험까지 모두 걱정없이 대비할 수 있으며, 복습용 동영상을 무제한 제공해 학습 효율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독한 아케르 프로그램으로 철저하게 관리 받으며 시험 대비가 가능하고, 기본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 해준다”고 덧붙였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의 ‘1+1 평생패스’는 2022년 6월까지 학원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복습용 온라인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실전 훈련을 할 수 있는 봉투 모의고사와 최신 기출이 반영된 유형별 기출 200제, 정가 55만원 상당의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증정한다.

특히, 학습은 물론 환경과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 ‘아케르’로 공시생들의 합격을 보다 앞당겨준다. 직영학원 교수진의 1:1 맞춤 카운슬링과 1:1 매니징 생활관리 및 멘탈관리 프로그램으로 독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이어, △독한 9회독 △하루 순공 15시간 △당일끝장 복습 시스템 △실전 모의고사 10회와 같이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공부하게 된다. △데일리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전문 담임 배정 △통제형 자율학습 △프리미엄 학습 환경까지 흔들림 없이 공부하도록 독하게 지원한다.

‘1+1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에 방문 상담 또는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서울 노량진, 대방, 노원, 경기 수원, 인천 부평, 대전, 대구,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다. 공무원 합격자 수 709%라는 압도적인 증가율과 학원 업계 중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