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의료기기 신원메디칼 의료장비 매입/판매 및 전략적 개원컨설팅 실시

중고의료기기 신원메디칼 의료장비 매입/판매 및 전략적 개원컨설팅 실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5 15: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중고의료기기 전문 업체 신원메디칼이 중고 의료기구 장비와 의료장비를 판매/매입 과 함께 개원컨설팅을 실시한다. 신원메디칼(원메디칼)은 중고의료장비 매입에서부터 의료기기 판매 전문적인 개원컨설팅 등을 진행하는 대표 의료기기 매입판매 전문 업체이다.


피부과 및 성형외과, 에스테틱에 필요한 최신 중고의료기기, 의료소모품 등 모든 물품을 보유하고 있는 중고 의료기기 매입 업체로 본 업체는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정품의료기기만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료용품 등 치료 진단장비 외 소모품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취급장비로는 중고레이저, 중고아이피엘, 중고울쎄라, 중고슈링크, 중고써마지, 등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주력으로 사용되는 의료기기 장비를 중고 또는 새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병원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개원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입지부터 인테리어, 장비세팅, 광고, 홈페이지, 관리실세팅 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년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개원컨설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초보 의료인 들에게는 적합한 서비스이다.

신원메디칼 측은 “자사에서는 피부, 수술실장비인 무영등, 전신마취기, 고압멸균소독기의 판매 라인업을 갖추고있다”고 전했다. “진단검사장비인 초음파진단기, 심전도계, 체열진단기, 물리치료장비인 간섭파치료기, 저주파치료기, 등도 있는 만큼 피부과, 성형외과, 에스테틱 오픈을 앞두고 있다면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라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