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립체육시설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성황리 마감!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구립체육시설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성황리 마감!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1.04 15: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홍보회원 인증이벤트 참가자 중 20명 추첨하여 온누리상품권 각 3만원 지급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전경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구립체육시설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공단은 체육사업부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yhgxgxb) 운영 활성화 및 친구 수 확충을 위해 이벤트를 추진했으며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다.

강남구립체육시설(7개소)중 한 곳의 배경이 담긴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후 URL 주소를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글에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등록회원들에게 구립체육시설을 홍보하고, 시설방문 이용회원의 홍보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추진됐다.


▲ 구립체육시설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참여글 (사진=공단 제공)

이벤트 대상 강남구립체육시설은 총 7개 시설로 강남스포츠문화센터, 구민체육관, 강남구민회관 체육교실, 대진체육관, 봉은테니스장, 포이테니스장, 매봉산실내배드민턴장이다.

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톡 채널은 우수홍보회원 인증 이벤트 전 친구 수 993명에서 이벤트 이후 1,513명으로 520명 증가했다. 또한, 공단은 우수홍보회원 인증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상품권 각 3만원을 지급했다.

박병동 이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여 회원들이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립체육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