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강원도소방본부 응원 메시지 담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 진행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강원도소방본부 응원 메시지 담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 진행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1.01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완성차 업체가 지역 소방본부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강원도소방본부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멈추지 않는 열정(Unstoppable Passion)’을 주제로 랜드로버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재난현장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힘쓰는 강원도소방본부를 지지하고, 강원도소방본부 특수구조단의 훈련 활동을 직접 보여줌으로써 소방대원들의 활약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소개했다. 

지난 6월 오멸 감독과 진행한 ‘멈추지 않는 여정(Unstoppable)’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어려움 앞에서도 멈추지 않고 돌파해 나가는 올 뉴 디펜더의 도전적 가치를 널리 공유하기 위한 취지도 담았다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11월 1일부터 강원도소방본부 특수구조단과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의 활약상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랜드로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인명구조견을 동원한 훈련, 급류 훈련, 산악 구조 훈련 등 강원도소방본부 특수구조단의 활동과 더불어 구조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소방대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이해 랜드로버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는 강원도소방본부 소방대원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안내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9월 강원도소방본부 특수구조단에 화재·구조·구급 등 각종 재난 현장 구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주경광등, 차량용 디지털 무전기 등 소방장비표준규격(KFS)에 맞는 특수 장비를 갖춘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1대를 기증한 바 있다. 기증된 차량은 각종 재난 현장과 훈련 현장에 투입되어 활약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랜드로버의 개척 정신을 계승한 상징적인 오프로더 올 뉴 디펜더는 탁월한 전지형 주행 성능과 견고함을 갖춰 전체 국토의 82%가 산악지형인 강원도 지역의 구조 현장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올 뉴 디펜더는 험난한 지형도 주파할 수 있도록 설계된 높은 강성의 알루미늄 차체 구조에 최첨단 안전 기능이 결합돼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한,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 및 견인력을 갖춰 구조 장비 및 대형 드론 운송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강원도소방본부 지원 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국내에 사회의 안전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업계 관계자는 "기업이 기관 사회 봉사에 대한 현물 지원은 물론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