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윤석열, 안양 도로포장 공사 사망 사고 현장 방문..."생명과 안전 가장 중요"

[포토뉴스] 윤석열, 안양 도로포장 공사 사망 사고 현장 방문..."생명과 안전 가장 중요"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2.02 15: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관계자에게 상황 설명을 듣고 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관계자에게 상황 설명을 받고 있는 모습.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윤 후보가 일정을 변경해서라도 안양 현장을 찾은 이유에 대해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이었을 노동자의 생명과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고 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희생자들의 명복을 빌었다. 장례식장이 차려지기 전이라 부득이하게 조의는 현장에서 표해야만 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경찰 관계자에게 상황 설명을 듣고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오전 경기 안양시 안양동 안양여고 인근 도로포장 공사 사망사고 현장을 찾아 관계자와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또한 해당 사건과 같은 사고를 예방하고, 위험의 외주화를 차단할 방안을 모색할 것을 약속했다.

[사진제공=윤석열 국민캠프]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