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실전 완성” 에듀윌, ‘경찰 24개월 패스’ 강좌 운영

“경찰공무원 실전 완성” 에듀윌, ‘경찰 24개월 패스’ 강좌 운영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02 15: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실전에 적합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단기간 커리큘럼을 담은 '24개월 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강좌는 모든 경찰 직군을 대비하는 커리큘럼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수강일로부터 최신 강의를 2년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형사법, 헌법 등 주요 과목의 실전 대비를 돕는 3법 실전 강의를 포함해 학습 보충을 돕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시험일까지 실전에 적합한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체력·면접 특강이 지원되며, 한능검과 토익 등 가산점 대비 특강도 준비했다. 실제 합격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바른 학업 습관을 이끄는 '합격생활' 어플을 포함해, 다양한 문제풀이를 돕는 온라인 모의고사와 문풀훈련소도 제공된다.

커리큘럼은 총 6개의 수업으로 마련됐고, 에듀윌 경찰 교재 라인업을 활용해 이론 및 실전 중심의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초가 부족한 이들을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1:1 학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수강생활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는 2년이라는 충분한 학습 기간 동안 실질적으로 필요한 학습만 이어갈 수 있도록 경찰 전용 커리큘럼을 제작했다"라며 "내년 시험일까지 합격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수험생분들과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를 함께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