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 서비스 가입자 20만명 넘어서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 서비스 가입자 20만명 넘어서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1.30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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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퍼블릭=이현정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30일 이동통신서비스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이 출시 2년 만에 가입자가 2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금융과 통신의 새로운 만남’의 콘셉트로 출시된 리브모바일은 금융권 최초의 이동통신서비스다. 앞서 KB국민은행은 지난 2019년 11월 MVNO에서 5G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동통신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리브모바일은 ▲MVNO 최초의 워치 요금제 출시 ▲애플, 삼성전자, 쿠팡 등 다양한 사업자와의 제휴 ▲MVNO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카페·베이커리·편의점 이용권, 적금 금리우대 쿠폰 제공) 출시 ▲태블릿이나 스마트기기로 데이터를 무료로 나눠 쓸 수 있는 무료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등 이동통신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 강화를 위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과 통신의 융합을 통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민의 평생 통신파트너’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KB작은도서관 내 무료 와이파이 설치 및 운영, 저소득층 자녀 대상 휴대폰 및 통신비 지원 등 통신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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