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중기부·중소기업 유통센터 맞손, 소상공인 지원사업 시행

쿠팡-중기부·중소기업 유통센터 맞손, 소상공인 지원사업 시행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4.25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쿠팡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쿠팡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최초로 협력해 선보이는 소상공인 로켓배송 할인 기획전으로 2022년 연말까지 지속된다.

이와관련 쿠팡 관계자는 “중소상공인과 상생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을 잡고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제품이 우수하고 잠재력이 풍부한 소상공인이 쿠팡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쿠팡은 입점품평회도 개최해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이어나갈 것으로 전해진다.

쿠팡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풍부한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400여 개 업체, 41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쿠팡은 지역 업체의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매출 증대에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메인 광고면과 SNS 등을 통한 전폭적인 마케팅도 지원할 방침이라고 한다.

기획전 참여를 원하는 쿠팡 로켓배송 거래중인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판대로'를 통해 참여를 신청할 수 있는데,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매월 사업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