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로 가족 사랑 전하세요!

올 추석,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선물하기’로 가족 사랑 전하세요!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9.02 15: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9월 22일까지 추석맞이 ‘온라인 선물하기’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올 추석, 고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가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서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무선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선물하는 소비자에게 엘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제주 1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쇼핑물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아울러, 받은 메시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으며, 답장 카드도 보낼 수 있어 감사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메시지에 있는 ‘나도 선물하러 가기’를 클릭하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전문관으로 이동해 답례품을 선물할 수 있어 고객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9월 22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가전을 선물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해당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명절 인기 상품인 휴테크 ‘카이’ 음파진동 안마의자를 혜택가 300만원 후반 대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집콕 문화 확산으로 인기가 많은 주방·생활가전도 준비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12인용)를 혜택가 150만원 대에, 삼성전자 청정스테이션 무선청소기도 80만원 대로 선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점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있는 60만여 개 상품을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어떤 가전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선물하기’ 테마관도 운영한다.

성별, 연령대별, 가격대별로 롯데하이마트 MD가 추천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호텔 제주 1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 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부문장은 “건강 이슈로 고향 방문 대신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가 꾸준히 인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온라인 선물하기’로 가족과 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