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2030 글로벌 톱티어 기업 비전 선포”

삼성바이오로직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2030 글로벌 톱티어 기업 비전 선포”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4.21 15: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COVID-19 방역지침에 따라 별도의 오프라인 행사 없이 특집방송을 제작해 임직원들이 사내방송으로 기념식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2030년 글로벌 톱티어 바이오 기업 도약이라는 비전을 공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미션인 ‘Driven. For Life.’를 공개했다.

‘Driven. For Life.’는 인류의 더 나은 내일에 기여한다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사명과 헌신을 담은 새로운 메시지 이자 고객과의 약속이다.

앞서 존림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은 삼성바이오캠퍼스 내 바이오파크에 모여 2030 비전을 담은 조형물의 제막식과 함께 10주년 기념식수를 진행했다.

존림 사장은 CEO 메시지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0년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글로벌 CDMO 리더로 성장할 수 있게 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년간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성장을 이끈 혁신의지와 도전정신을 계승하고 협업문화를 더욱 강화해 2030년 글로벌 톱티어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Driven. For Life.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것이 아닌 사람을 살리는 약을 만들고,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책임과 역할을 다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존림 사장은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과 ‘Driven. For Life.’ 구호를 함께 외치며 글로벌 톱티어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2030 비전을 공식 선포했다.

[사진 제공=삼성바이오로직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