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1 618 쇼핑 축제 성료…‘후’ 매출 전년대비 72% 신장

김수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1 16:24: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 기준으로, 후·숨·오휘·빌리프·VDL·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 800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중 후는 전년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랑콤·라메르·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이밖에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기획 특집

주요기사

NEWStop 10

최신 기사

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