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ITQ 및 컴퓨터활용능력2급 과정 개강

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ITQ 및 컴퓨터활용능력2급 과정 개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0 15: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접 운영하는 국비무료교육 기관인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가 ITQ 및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교육 과정을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ITQ 및 컴퓨터활용능력2급 과정은 사무처리를 보다 빠르고 편하게 하거나, 사무직 업무 능력을 높이고 싶은 이들을 위한 과정이다.

사무행정 처리에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 워드프로세서,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와 프레젠테이션을 활용하여 사무 문서 작성 업무 능력을 기르는 실무 대비 자격증 취득 교육으로, 사무 행정직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하고 우대받는 ITQ와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국비무료교육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코로나로 취업이나 이직이 어려운 요즘, ITQ 자격증과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으로 원하는 회사에 취업이나 이직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해당 과정을 마련했다”며,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에서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과 이직에 성공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이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수강료 전액 또는 일부를 국가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에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