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유명 인플루언서 동원해 자사 약국 화장품 홍보... Z세대 여성들 마음 끌기

한미약품, 유명 인플루언서 동원해 자사 약국 화장품 홍보... Z세대 여성들 마음 끌기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1.12.24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한미약품은 유튜버 프리지아가 자사의 약국 화장품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 라인 체험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리지아는 64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뷰티·패션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로 트렌디한 패션 센스와 특유의 당찬 분위기로 Z세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미약품 일부 협찬으로 제작된 이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피부 진정을 테마로 한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소개했다.

영상에서 소개된 프로-캄 라인은 최근 한미약품이 출시한 ‘프로-캄 후시메디 리페어 샷 앰플’이다.

한미약품은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됐다고 설명했다. 주사기 형태 디바이스에 내용물이 담겨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아울러 장벽 강화와 피부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푸시디움 코식네움 10만ppm’과 한미약품 전용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3종 Complex와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돼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한미약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능을 확인했다. 마리디엠피부과학연구소가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 따르면 ▲피부 경피 수분손실량 약 42% 개선 ▲피부 진정 약 25% 개선 결과가 나타났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Z세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유튜버 프리지아를 통해 한미약품의 프로-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을 해야만 하는 이 시기에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영양 앰플이란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한미약품]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