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비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나서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비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나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5 15: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주차비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과 인접한 장소에 실내·외 주차장이 있어 김포공항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공식 업체다.

주차비 할인이 적용된 SK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9천원과 주말 1만 4천원으로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70%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에 신경써 주차장에 CCTV를 설치해 이용자들의 안정성을 높였다.

SK주차장 관계자는 “현재 실내주차장 및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이용자들이 여행 및 차량을 맡길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해 주차장 이용자의 걱정을 덜었다”며 “당사는 스팀세차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유료 세차서비스를 이용해 서비스 이용이 끝난 후 깔끔한 차량을 인계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업체의 모든 기사는 모두 경력 있는 베테랑으로 모두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만한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SK주차장은 공항에서 거리가 1km 정도밖에 안되는 가까운 거리기 때문에 3분도 채 걸리지 않고, 출발하자마자 눈앞에 국제선 게이트가 보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시작 예정인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0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요금 관련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