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0.01mm 초미세 칫솔모 적용 와이드 헤드 ‘가그린 칫솔’ 출시

동아제약, 0.01mm 초미세 칫솔모 적용 와이드 헤드 ‘가그린 칫솔’ 출시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3.11 15: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 헤드 '가그린 칫솔'(이미지-동아제약)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동아제약이 ‘가그린 스탠다드 와이드 미세모 칫솔’ 을 출시했다.

11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가그릿 칫솔은 14.5mm의 넓은 헤드와 0.01mm 초미세 칫솔모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사측은 14.5mm와이드 헤드는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양치할 수 있고 치아가 받는 양치 압력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또, 0.01mm 초미세 칫솔모가 치아 사이와 잇몸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고 전하며, “제품은 총 5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칫솔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1982년부터 소비자들의 구강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가그린에서 오랄 케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든 칫솔이 첫 출시됐다”며, “와이드 헤드에 초미세모가 적용된 가그린 칫솔이 민감한 잇몸에 고민이거나 깨끗한 세정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가그린 칫솔 출시 기념으로 3월 10일부터 사측의 공식 브랜드 매장인 '디몰'에서 칫솔 1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할 방침이라고 한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