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생수, 롯데백화점 및 AK PLAZA 백화점 입점

몽베스트 생수, 롯데백화점 및 AK PLAZA 백화점 입점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8 15: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내추럴미네랄 워터 몽베스트가 롯데백화점 및 AK PLAZA 백화점 전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몽베스트는 기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현대백화점에 이어 지난 11월 롯데백화점 전국 15개 매장, AK PLAZA 백화점 전국 3개 매장에 모두 입점을 완료했다.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통해 접근성이 뛰어난 국내 굴지의 백화점 유통 채널들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몽베스트를 구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몽베스트는 천연 광천수로 77만 평 국망봉 청정 숲에서 추출한 화강암반수로 천연 필터 역할을 하는 화강암반층을 통과해 화학처리 없는 정수과정을 거쳤으며, 칼슘, 마그네슘 등의 유익한 미네랄 성분과 체내 비생성 규소(Si)를 함유한 천연 미네랄워터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고 회의 또는 손님 접대 시 적합한 미니생수 330ml, 야외용 500ml, 1인 가구를 위한 1L 생수 와 3~4인 가정 식수용으로 적합한 2L 등을 선보여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특히 소용량 제품 330mL와 1L 생수를 업계 선두로 출시하여 소용량 생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백화점 이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올바른 물 소비 습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