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2021’ 개최

SKT,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2021’ 개최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1.16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SK텔레콤은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선물을 전달하는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2021’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는 ▲주요 전략과제를 수행하는 ‘시너지’ 부문 ▲ESG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파트너십’ 부문 ▲SKT와 공정거래협약을 최초로 맺은 기업 중 우수 실적을 거둔 ‘루키’ 부문으로 이뤄졌다.

또한 기존 포상 내용 중 수상업체 대상 대출금리 할인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소정의 금액까지 무이자 대출을 병행하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SKT는 오는 23일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한 175개 우수 비즈니스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 행복캠프’를 열고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동반성장 행복캠프’는 올 한해 상생을 통해 창출한 성과 공유와 축하 그리고 최근 ESG 핵심 현안에 대한 특강으로 이뤄진다.

SKT 안정열 SCM 담당은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비즈니스 파트너사들과의 굳건한 협업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T는 11월 초 동반성장위원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년 동반성장 유공포상’ 단체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꾸준한 동반성장 노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SKT]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