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마마, 리얼 딸기메뉴 ‘Hello.STRAWBERRY’ 시리즈 출시

커피마마, 리얼 딸기메뉴 ‘Hello.STRAWBERRY’ 시리즈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5 15: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는 카페 커피마마가 겨울과 봄 딸기 시즌을 맞아 100% 리얼 딸기를 듬뿍 담은 시즌 메뉴 ‘Hello. strawberry’시리즈를 음료와 디저트로 개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피마마는 딸기가 가장 맛있는 계절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헬로우 스트로베리’ 시리즈로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2021년 설렘 가득한 봄 딸기를 담은 베리레드소다와 베리레드스무디, 컵케이크를 선보인다.

베리레드 소다 음료는 상큼한 딸기 과육과 톡 쏘는 스파클링 상그리아, 그리고 쫀득한 코코젤리로 마무리해 식감까지 매력적이다. 베리레드 스무디는 이전보다 더 진하고 더 상큼하게 생딸기 과육을 통째로 갈아 넣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딸기 음료뿐만 아니라 함께 먹을 시 궁합이 좋은 컵케이크 디저트도 기획하게 됐다.

베리레드 컵케이크는 커피마마만의 달콤한 머핀 위 100% 리얼 생딸기와 달콤한 크림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폭신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이번 ‘헬로우 스트로베리’ 시리즈는 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우유를 적절히 조합해 아이들과 성인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겨울 시즌 마론 시럽을 사용해 출시된 음료도 호평을 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베리레드 시리즈 또한 상큼하고 진한 생딸기 과육과 코코젤리 식감으로 눈과 입 모두 사로잡을 음료로 기대된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딸기 수확 철에 맞춰 생딸기를 활용한 커피마마만의 베리레드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음료에 건강함까지 더해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