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전문 크리에이터 모집…콘텐츠 제작 위한 리소스 등 지원

넷마블, ‘제2의 나라’ 전문 크리에이터 모집…콘텐츠 제작 위한 리소스 등 지원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14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넷마블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콘텐츠를 제작하고 라이브 스트리밍 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제2의 나라와 함께 하는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 시 본인 채널에 주 1회 제2의 나라 콘텐츠를 게재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일주일 3시간 이상 진행해야 한다는 것.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에게 콘텐츠 제작을 위한 리소스와 월 1만 다이아 상당의 게임재화를 지원하고, 시청자 이벤트를 위한 쿠폰·굿즈를 제공한다.

아울러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용 코스튬과 칭호를 제공해 게임에서도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며, 제2의 나라 행사 개최 시 우선 초청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사의 다양한 SNS 채널에서 크리에이터 채널을 홍보하며, 크리에이터들의 활동과 콘텐츠 제작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자격 요건은 ▲만 16세 이상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 채널 (아프리카TV·유튜브·트위치) 보유자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23일 발표하며, 발대식은 27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사진 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