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월드, ‘레벨 점프 시스템·신규 레이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톤에이지 월드, ‘레벨 점프 시스템·신규 레이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12.13 16: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레벨 점프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레벨 점프 시스템’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으로, 이를 활용하면 튜토리얼 종료 즉시 150 레벨로 점프해 기존 고레벨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벨 점프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펫, 각종 성장 재화, 장비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80 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레이드 ‘지저의 심연’과 독특한 공격 패턴을 보유한 보스 몬스터 ‘배모티스’를 추가했다.

‘지저의 심연’에서는 ‘배모티스의 팔찌’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승리 시 신규 메카펫 ‘메카크로톤’ 또는 각종 메카 부품 획득에 필요한 ‘메카크로톤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조련사 최대 레벨을 기존 269에서 299 레벨까지 확장하고, 200 레벨까지 자동사냥 및 정예사냥 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조련사의 밧줄’, ‘블루젬’, ‘랜덤 정령석’, ‘메카크로톤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내년 1월 20일까지는 겨울 시즌 맞이 한정 필드 ‘크리스마스 타운’에서 밤미, 프테쿠스, 파이어노스돈 계열 필드 포획을 진행할 수 있는 ‘겨울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