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 고객 위한 대규모 할인전 진행

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 고객 위한 대규모 할인전 진행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0.01 16: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 달간 ‘이사 웨딩 올뉴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기업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해야 하는 이사·혼수구매 고객들을 위한 행사들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여러 혜택과 다양한 동시 구매 행사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비했다.

12일까지는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플러스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라인 행사 상품 6품목 중 3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추가로 캐시백을 준다.

주말에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캐시백을 추가로 준다.

8일부터 11일까지, 15일부터 18일까지는 김치냉장고, 생활가전 동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김치냉장고와 청소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중 한 품목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가전과 가구 2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제공한다.

품목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하게 마련한다.

1일 단 하루는 ‘All 카드 Day’ 행사를 펼친다.

제휴 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8%를 최대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7일까지는 ‘10월 혼수 WEEK’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명의 결혼 서류를 인증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와 캐시백을 포함해 최대 250만원까지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는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2%를 3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주는 ‘하트데이즈’를 한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이사, 혼수 준비를 앞두고 다양한 가전을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님들이 여러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혜택을 충분히 활용하면,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