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추석맞이 선물세트 출시

동국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추석맞이 선물세트 출시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9.07 16: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22일까지 전국 53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친인척 방문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신제품과 인기 제품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부연했다.

특히,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료 선물 포장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강조했다.


행사 제품 2개 구매 시 20% 할인은 물론, 품목에 따라 2+1, 3+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선물세트 10개 이상 구매 시 해당 선물세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릴오일 1000‘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것.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기 힘들기에,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메이올웨이즈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챙겨 드리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에 따르면, 메이올웨이즈는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과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들과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53개 백화점에 위치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미지제공-동국제약)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