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한화생명과 함께 일상 혜택형 보험 ‘구독보험’ 선보여...고객 만족도 제고 및 고객 혜택 강화

이마트, 한화생명과 함께 일상 혜택형 보험 ‘구독보험’ 선보여...고객 만족도 제고 및 고객 혜택 강화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04 16: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이마트는 한화생명과 손잡고 ‘구독보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와 올해 카카오뱅크·KB국민은행 등 금융사와 함께 이색 적금을 선보였던 이마트가 협업의 범위를 보험업계로 확대한 것이다.

이마트는 이번에 선보이는 구독보험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무)’를 가입 기간 동안 생활 속에서 편익을 얻을 수 있는 ‘일상 혜택형 보험’이라고 설명했으며.

1년 간 매월 보험료 3만원을 납입하면 최대 26%의 이마트 쇼핑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가입 시 익월부터 매월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이마티콘’ 3만 3000원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구독보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이유로는 이마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의 재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 인 것으로 보인다.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민하는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손을 잡았다”며 “‘구독보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실질적 편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마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