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19일 오후 2시 자사 카카오톡 채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을 2차 배포, 준비한 2만 5천 개 물량이 6분 만에 완전 소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은 1차 배포 당시 출시 19분 만에 5만 개가 전량 소진된 바 있다.
이에 bhc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2차 배포 일시 및 방법 등을 사전 공지해 단시간에 완료됐다는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모티콘 첫 출시 후 미처 받지 못해 아쉽다는 의견을 표하는 고객들이 많아 2차 배포를 기획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면서 고객들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