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ESG경영 일환인 ‘스타일 리바이벌 프로젝트’ 영상 공개...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LG전자, ESG경영 일환인 ‘스타일 리바이벌 프로젝트’ 영상 공개...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20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전자는 ‘스타일 리바이벌 프로젝트’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타일 리바이벌 프로젝트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과 ‘스타일러 오브제커렉션’을 활용하고 버려진 옷을 유행 타지 않는 새로운 스타일로 되살리는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이 프로젝트는 LG전자가 매년 1500억 개의 옷이 생산되지만 그 중의 13%밖에 재활용 되지 않는 환경 문제에 공감하고,

오래되거나 유행 지난 옷도 건강하고 유행 타지 않는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현재 LG전자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 오래된 옷 재활용 독려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로젝트 영상에서 디자이너 5팀의 리바이벌 한 10벌의 의상 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 필수 해시태그를 기입해 SNS에 공유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게시물 URL과 받고 싶은 의상 이름을 아래 댓글 창에 남기면 응모 완료 된다고 부연했다.

관계자는 ‘LG전자는 작은 실천으로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음을 공감하고 함께 실천해나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젝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ESG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와 소통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LG전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