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열흘 간 ‘쎄일하마’ 이벤트 진행…“합리적 가격에 상품 구매”

롯데하이마트, 열흘 간 ‘쎄일하마’ 이벤트 진행…“합리적 가격에 상품 구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2.05.02 16: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5월 11일까지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쎄일(SALE)’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브랜딩한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을 홈 앤 라이프스타일(Home & Lifestyle) 전문몰로 강화하기 위해,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관 상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과 더불어 가구,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가(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등을 포함한 최종 혜택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하면 다양한 세부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늘만 쎄일하마’에서는 품목별 인기상품 30여 가지를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상품은 매일 자정(0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2%를 최대 3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구매하는 행사상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추가로 적립해준다.

2일에는 190만원대 삼성전자 189cm(75형) TV를 160만원대, 160만원대 LG전자 휘센 에어컨을 140만원대 혜택가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지금 반짝 쎄일하마’는 매일 시간대별로 인기상품을 2개씩 최대 50% 저렴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 부모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으로 구성한다.

세탁기나 냉장고같은 대형가전부터 PC기기 등 디지털기기까지 다양하다. 행사상품은 매일 4회 시간대별(10시, 12시, 14시, 16시)로 각각 한정수량 특가에 공개된다. 행사 기간, 340만원대 브람스 루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50% 이상 저렴한 1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80여 곳과 함께하는 행사다. 품목은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부터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하다. 행사는 차수별로 행사 브랜드가 다르다. 1부(5월 2일 ~ 3일)에는 80여 곳 행사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부(5월 4일 ~ 7일)에는 삼성전자, 위니아, 시디즈, 테일러메이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3부(5월 8일 ~ 11일)에는 LG전자, 애플, 일룸, 캘러웨이, 핑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브랜드의 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5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엘포인트 등 구매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한다. 우선, 창립 22주년 기념 22억원 규모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매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쎄일하마 전용쿠폰’ 2000개를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3000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행사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엘포인트 페스티벌’도 있다. 가전, 가구를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00만점을 적립해준다.

여기에 결제 시 엘포인트를 사용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용한 포인트의 최대 20%를 최대 2만점까지 엘포인트로 되돌려준다. ‘24시간 행운의 래플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시디즈 몰티 의자,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등 이슈상품 할인 구매권을 제공한다. 롯데골프단 선수와 함께하는 라운딩 참여권도 증정한다.

한편, ‘쎄일하마’ 행사기간 동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하트라이브’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월, 화, 수, 금 오후 6시에 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생방송 동안 가정의 달 맞이 선물 가전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어린이 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한 코딩 로봇 스피커, TV, 노트북, 침구, 안마의자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박창현 온라인부문장은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 ‘쎄일하마’에서는 다양한 세부 행사로 구성해 각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던 상품을 구매해 기분 좋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