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코리아, 릴체리·골드부다·가토 인터뷰 영상 공개

롤링스톤코리아, 릴체리·골드부다·가토 인터뷰 영상 공개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2.06.23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 전문 롤링스톤코리아 7호 잡지 공개

▲ 아티스트 릴체리·골드부다·가토. /롤링스톤코리아 제공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롤링스톤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 릴체리·골드부다·가토와 함께한 영상·지류 인터뷰 일부를 공개한다.

롤링스톤코리아와 인터뷰 중 새로운 활동에 대한 계획에 관한 질문에 골드부다는 "솔로로 나올 싱글, 그리고 제 주변의 멋진 친구들과 외부 협업을 착실히 건설 중"이라며 "더욱 신선하고 재밌는 작업물로 여러분에게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릴체리는 "더 많은 글을 쓰고 곡을 쓰고 자연과 더 자주 마주치며, 이 지구에 충실하게 살 예정"이라며 "구체적으로 어떤 프로젝트가 곧 나올지는 비밀"이라고 말을 아꼈다.

동일한 질문에 가토는 "9월 초를 목표로 현재 저의 첫 팬미팅 겸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데 XR (확장 현실)로 꾸며지는 온라인 무대이기 때문에 해외에 계신 많은 팬분들과도 이번 기회를 통해 처음으로 인사 나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롤링스톤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 인터뷰를 공개하며, 릴체리·골드부다·가토가 같이 작업을 하게 된 소감,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 여러 질문에도 변함없이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을 보였다.

릴체리·골드부다·가토 지류 인터뷰 일부는 롤링스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코리아 7호 잡지를 통해 다양한 화보 이미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병헌을 커버로 한 롤링스톤코리아 6호는 발간 이후 단기간만에 또 한 번 잡지 부분 베스트셀러 자리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ohhj2385@daum.net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