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2' 인게임 시스템 보완…보스 및 필드 보상 시스템 개선

엔씨, ‘블레이드 & 소울 2' 인게임 시스템 보완…보스 및 필드 보상 시스템 개선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9.01 16: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가 1일 인게임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지난 달 27일 진행한 영기 시스템 개편에 이은 추가 조치다.

엔씨는 ▲보스 보상 획득 방식 ▲보스 보상 목록 ▲필드 사냥 보상 등을 상향 업데이트했다고 전하며 “많은 이용자가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하고, 무공을 더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엔씨는 블소2는 태록림 중반부 이후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다. 이는 2막 3장 이후 높은 필드 난이도로 인해 전투와 성장이 정체되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서다.

엔씨는 ‘한밤의 반달 호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던전 ‘어스름한 호숫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장비 강화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시즌 패스를 통해 매일 다양한 보상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모든 이용자는 ‘천의방 패션 위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매일 오후 7시 우편으로 다양한 의상과 천의방 주화를 무료 지급한다.

엔씨(NC) 관계자는 “게임의 전반적인 난이도 조정 및 보상 개선을 통해 조금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기고, 성장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며, “이용자분들이 건의해주시는 불편사항들에 대해 꾸준히 경청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