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위험 피한 내 아이 셀프 미용…홈초이스, '브레드 홈 이발기' 출시

코로나 위험 피한 내 아이 셀프 미용…홈초이스, '브레드 홈 이발기' 출시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1.07.27 16: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홈초이스는 미디어 굿즈 온라인쇼핑몰 '굿초이스'를 통해 브레드 홈 이발기를 27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레드 홈 이발기는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가 새겨진 휴대용 이발기로, 코로나19로 인해 미용실에 가지 못하거나 아이가 미용실에 가길 꺼려하는 상황을 고려해 개발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어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해 흐르는 물에 세척이 가능하고, 절삭력이 우수하며 잘 녹슬지 않는 세라믹 날을 사용한다는 점도 브레드 홈 이발기의 매력이라고 부연했다.

또한 모든 전압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USB 케이블 충전도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고, 2시간 충전 시 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브레드 홈 이발기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하남 스타필드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초이스 측은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 홈초이스(굿초이스)의 첫 상품인 이번 브레드 홈 이발기는 어떻게 하면 비대면 코로나 시대에 안전하면서도 재미있게 홈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서 비롯하여 기획되었다"며"가정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헤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콜라보를 진행했으며, 홈초이스는 앞으로도 세상에 없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수급,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굿초이스’는 홈초이스에서 운영하는 미디어 관련 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다양한 미디어 굿즈를 판매 중이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