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성 위한 사회공헌활동 강화...‘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 모집

LG생활건강, 여성 위한 사회공헌활동 강화...‘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 모집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1.16 16: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생활건강은 여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내달 19일까지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취업준비생과 경력보유여성이 유튜브·라이브커머스 등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ESG 활동이다.

이번 4기는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글로벌 뷰티크리에이터’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모집 대상은 ‘뷰티’와 ‘친환경’에 관심 많은 2-30대 참가자이며, 성별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아울러 내년 초에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대상자도 모집한다고 말했다.

여성장애인 날개달기는 장애인 여성의 사회 참여를 증진하기 위해 맞춤형 보조기기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성장애인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차량 개조 ▲특수 키보드 ▲점자 정보 단말기 ▲높이 조절 유아 침대 ▲음성 인식 조명 등의 보조기기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경기도에 거주하면서 사회 활동을 하거나 자녀를 키우는 만 19세 이상 65세 이하 여성 장애인이다.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보이지 않는 벽에 부딪힌 여성들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사회 진출을 꿈꾸는 여성들이 새로운 기회를 찾고 실질적인 경제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ESG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