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오스템 치약·칫솔 브랜드 선보여...잇몸질환 환자 증가 추세 고려한 제품 출시

이마트, 오스템 치약·칫솔 브랜드 선보여...잇몸질환 환자 증가 추세 고려한 제품 출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02 16: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이마트는 오스템파마와 함께 ‘오스템 G/I’ 라인을 단독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오스템 I 치석케어 칫솔 ▲오스템 I 치석케어 치약 ▲오스템 G 잇몸케어 칫솔 등 3종이며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마트는 오스템G/I 제품 출시 이전에 실제 치석 고민, 치주염 질환 등을 겪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진행했고 이를 상품 개발 과정에 반영해 상품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마트의 덴탈케어 시장 공략은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며 임플란트 및 치주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이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 2020년 65세 이상 임플란트 시술 환자 수는 72만 5000명 수준으로 2016년에 비해 69% 가량 늘었다.

천진실 일상용품 바이어는 “매년 임플란트 수술 환자, 잇몹질환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임플란트 수술 후 관리 및 선제적인 잇몸 건강 관리에 용이한 프리미엄 덴탈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이마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