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어린이날 맞이 ‘리틀 쓱’ 행사 선보여…ESG경영 캠페인 진행

SSG닷컴, 어린이날 맞이 ‘리틀 쓱’ 행사 선보여…ESG경영 캠페인 진행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2.04.15 16: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SSG닷컴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카테고리 ‘리틀 쓱(Little SS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완구, 패션 등 어린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500여종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특가 상품도 함께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완구 연합전을 통해 ‘헬로카봇’, ‘메카드볼’, ‘신비아파트’, ‘시크릿쥬쥬’, ‘미미월드’, ‘레고’ 등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일별로 테마를 설정해 단 하루만 판매하는 ‘오늘의 비밀 특가’ 상품도 있다. ‘토이트론’, ‘마이리틀타이거’ 등 백화점 프리미엄 완구부터 ‘미니멜리사’ 슈즈, ‘팸퍼스’ 기저귀, ‘베베쿡’ 유아간식 등을 차례로 소개한다.

아울러 SSG닷컴은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해 유아동 선물 추천 브랜드 9개를 제안했다. 완구 브랜드 ‘키움하우스’, ‘레고’, 초이락’, ‘영실업’을 비롯해 의류 브랜드 ‘블랙야크키즈’, ‘네파키즈’,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와 리빙 브랜드 ‘모윰·밀로앤개비’, ‘릴리팟’ 등을 선정했다.

봄맞이 아동 패션 및 슈즈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베네베네’ 봄 시즌 맨투맨을 최대 20% 할인하며 ‘캉골키즈’, ‘갭키즈’, ‘빈폴키즈’ 봄 신상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고르’, ‘빔보빔바’, ‘라라고’ 등 구두 및 운동화 상품도 준비했다.

가격 혜택 또한 높였다. 매일 자정부터 모든 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유아동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추가로, 유아동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메타버스 교육적 활용 가이드’ 클래스 무료 수강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ESG(환경·사회책임·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유아동 킬러 카테고리와 연계한 ‘어린이날 착한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캠페인 기간 중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고 이달 말까지 상품평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된 총 상품평 수가 3000개 이상이면 쓱닷컴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다.

SSG닷컴은 회사와 고객이 함께 완성하는 ‘참여형 ESG 활동’을 위해 진행 방식을 상품평 작성으로 설정했으며 유아동 카테고리와 연관된 기부처를 선정해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자 했다.

윤미주 SSG닷컴 패션/아동마케팅 파트장은 “유아동 전문관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인만큼 인기 상품과 특가 상품,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자녀에게 전달할 선물을 쓱닷컴에서 편리하게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