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0 bhc 다이어리’ 선보여...치킨 주문 시 선착순 증정

bhc치킨, ‘2020 bhc 다이어리’ 선보여...치킨 주문 시 선착순 증정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27 1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bhc치킨은 ‘2022 bhc 다이어리’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감성 다이어리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다이어리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27일부터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무료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콤보 시리즈 등을 비롯해 올해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혼치킨 세트 ▲로젤킹 등 다양한 신메뉴까지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별 수량이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되고 선착순으로 진행되기에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펼쳐짐에 따라 배달 매장 외에도 직접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자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고 말했다.

‘2022 bhc 다이어리’는 사소한 순간들에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플래너는 연간, 월간, 주간 등 기간별 일정을 메모하는 페이지와 넉넉한 프리 페이지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호랑이의 해인 새해에는 코로나19에서 벗어나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기를 기원하기 위해 ‘keep smiling’의 메시지를 버비 작가의 개성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색상은 MZ 세대의 취향이 맞는 스카이 블루와 크림 베이지 등 2가지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인 내년 임ㅁ인년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늘 행복한 일로 가득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다이어리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새해에는 즐거운 계획을 많이 세우시길 바라며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bhc치킨]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